꿈 해몽 좀 해주세요 제가 자면서 꿈을 꿨는데요비행기를 타려고 엘리베이터를 탔어요! 근데 승무원으로 보이는
제가 자면서 꿈을 꿨는데요비행기를 타려고 엘리베이터를 탔어요! 근데 승무원으로 보이는 분들도 2-3명 같이 탔는데 그 중 한분이 쓰러지셨거든요? 그래서 어디로 옮기고 같이 간호하고 있는데 그 동료중에 한명이 본인은 공감능력이 없다고 저한테 가서 공감 좀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곁에 가서 무슨 얘기를 했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공감 해주고 좀 지나니까 일어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저한테 신들이 정말 고마워 한다고 말해주면서 물조심하라고 하셨어요! 직업이 승무원인것 같으먄서도 무속인 같았어요 그리고 장면이 바뀌면서 제가 일 하는 곳에 찾아 오셔서 같이 웃으먄서 반가워하다가 깼습니당 이거 무슨 꿈인가용,,
이 꿈을 해석하자면, 비행기를 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는 장면은 새로운 시작이나 도약을 의미해요. 뭔가 중요한 기회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는 암시예요.
승무원이 쓰러진 건 주변의 에너지가 불안정하거나 누군가의 감정적인 지지를 필요로 하는 상황을 상징하고, 공감해준 장면은 질문자님이 본래 따뜻한 마음과 치유의 힘을 가진 분이라는 뜻이에요.
"신들이 고마워한다"는 말과 "물조심하라"는 경고는 영적인 메시지를 뜻해요. 실제로 직관력이 높아지고 있으며, 감정이나 에너지의 흐름(물과 관련된) 변화에 민감해지는 시기일 수 있어요.
꿈속에서 무속인 같았다는 인물은 귀인을 뜻하고, 직장에 찾아온 장면은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인연이나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요.
전반적으로 영적 감수성이 높아지고, 좋은 기운이 다가오는 꿈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