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매직패스 제 폰에 롯데월드 앱을 깔아서 매직패스를 결제 하려고하는데 로그인이 안돼서
제 폰에 롯데월드 앱을 깔아서 매직패스를 결제 하려고하는데 로그인이 안돼서 부모님 이름이랑 전화번호 등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그럼 부모님껄로 로그인한 계정으로 결제한 매직패스는 제가 못쓰나요????
안녕하세요 네이버정식등록업체 지식iN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 상품권, 카드
업계 1위 상담사 은하페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부모님 이름과 전화번호 등으로 부모님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결제한 매직패스는,
실제로 매직패스에 등록된 ‘방문자 정보’(이름, 휴대폰 번호)가 가장 중요합니다.
매직패스 결제 시, 구매자 정보와 방문자 정보를 따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정보란에 본인(질문자)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다면,
부모님 계정으로 결제했어도 본인이 매직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패스는 구매자와 방문자가 달라도 사용 가능하며,
실제 이용 시에는 앱 또는 문자로 받은 QR코드를 현장에서 제시하면 됩니다.
만약 방문자 정보에 부모님 이름/번호로 입력되어 있다면,
을 함께 지참하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방문자 정보’에 본인 정보 입력 → 본인 사용 가능
방문자 정보가 부모님으로 되어 있으면 현장 확인 필요,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준비 권장
앱에서 방문자 정보 수정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시고,
불가능하다면 롯데월드 고객센터(대표번호 1661-2000)로 문의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채택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