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에서 노글루 언더속눈썹을 시켰는데 같은 마켓의 다른 속눈썹 제품이 배송왔어요그런데 처음엔 모르고 좋게 눈에 몇개 붙였는데 뭔가 이상해서 리뷰랑 상세페이지를 다시 확인했더니 저랑 다른 제품이더라고요 사장님이 상품 배송을 헷갈리신 것 같은데 어떡하죠..? 문의 넣긴 했는데 몇시간째 답이 없으시네요 교환하거나 원래 상품 다시 보내줬으면 좋겠는데요;;
제품이 잘못 발송 됐을 때, 배송 받은 제품의 상품명이 보이게 캡쳐해놓으시고, 문의 넣어도 답장이 안 온다면 전화로 해결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십니다.
마켓의 연락처로 전화 해보시거나 문의의 답장이 올때까지 기다리시는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