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 없는말을 친구에게 전했는데 학폭이 되나요? 친구A와 학원에서 만나 친구A의 여자친구가 될거같은 여자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친구A와 학원에서 만나 친구A의 여자친구가 될거같은 여자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친구 B가 와서 너 왜 내 여자친구와 내 성적인 이야기를 A에게 했냐고 따져 물었습니다. B가 저에게 이야기하길 A가 저에게 그런 얘기를 들었다며 C라는 친구에게 이야기를 했고 그 얘길 들은 C친구가 B에게 와서 얘기를 해줬다는겁니다.저는 너무 당황해서 A에게 찾아가 너 왜 C에게 그런말을 했냐고 물었고 A는 그런말을 한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C를 찾아가 물어보니 제가 그런말을 했다고 들었지만 그 이야기를 한게 누군지는 말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B가 선생님에게 이야기했고 4명 모두 학교 학폭 담당 선생님과 진술서를 썼습니다.저는 이야기 한적이 없다고 했고 A는 저에게 듣고 C에게 이야기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찾아와서 어제 이야기는 비밀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왜 C에게 그런말을 했냐고 사실을 확인하는 이야기만 했습니다. 비밀로 해달라는 이야기는 한적이 없습니다.중요한건 함께 이야기한 친구가 없어서 증인도 없다는겁니다.성적인 부분은 이런경우도 의사와 상관없이 학폭위원회로 가는건가요? 그리고이런 경우 학폭을 가면 저는 어떻게해야하는걸까요?증거하고 증인을 확보해야된다는데 이런 경우 확보할게 없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
한적 없는 말을 친구에게 전했다고 해서 바로 학폭이 되진 않아요
하지만 상황이 복잡하니 잘 정리하고 필요한 내용을 준비하는 게 중요해용!!
증거가 부족하면 상황을 잘 설명하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해보는 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