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이 다우니 모델로 발탁된 배경과 기대 효과는? 장원영이 다우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경에는 어떤 요소들이 작용했을까요? 그녀의
장원영이 다우니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경에는 어떤 요소들이 작용했을까요? 그녀의 이미지가 다우니 브랜드와 어떻게 어우러지며, 소비자들과 어떤 방식으로 소통할 계획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번 모델 발탁이 다우니의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이미지에 어떤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다우니 관계자는 “평소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장원영이 세탁 후의 상쾌함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밝혔습니다

장원영의 향기 "밝은 에너지가 제 마음" : 네이트 연예
한눈에 보는 오늘 : 연예가 화제 - 뉴스 : 아이브 멤버 장원영. 다우니 제공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한국P&G 다우니는 1일 장원영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리며 관련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우니는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평소 밝은 에너지
광고 사진에서도 장원영은 햇살 같은 환한 미소와 청량감을 연출, 다우니가 강조하는 상쾌한 향기와 조화를 이루며 ‘광고 퀸’으로서 브랜드에 목소리를 실었습니다

‘광고 퀸’ 장원영, 다우니 입고 또 한 번 입증 - 비에스엔
아이브 장원영이 다우니의 새 얼굴로 낙점되며 영향력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오늘(1일) 한국P&G는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의 새로운 모델로 장원영을 선정하고, 그와 함께한 첫
장원영 역시 “다우니를 생각하면 상쾌한 향기가 떠오른다”며, “입는 순간 기분까지 환해지는 브랜드 이미지가 제 밝은 에너지와 닮았다”고 말하며 모델 발탁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한국P&G 다우니, 장원영 모델 발탁…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제품 확대 | 아주경제
한국P&G의 섬유유연제·세탁세제 브랜드 다우니는 아이돌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평소 밝은 에너지로 많은 ...
새로 선보이는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은 햇빛 건조의 상쾌함을 구현하는 향 중심 마케팅이 특징입니다. 장원영은 이를 활용해 소비자가 ‘향기로 느끼는 상쾌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전달할 계획입니다

한국P&G 다우니, 아이돌 그룹 아이브 장원영 모델 발탁
한국P&G의 섬유유연제·세탁세제 브랜드 다우니는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드 신규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우니 섬유유연제 최초로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 기술을 적용했다. 바지의 허리...
장원영은 현재 뷰티, 패션, 식품, 금융, 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걸로 알려졌습니다. 다우니 역시 그녀의 SNS 채널(인스타, 유튜브, 틱톡 등)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 깨끗한 향기’ 콘텐츠를 제작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세' 장원영, '100억 몸값' 변우석 안 부럽다…올해만 광고 11개 브랜드 추가 계약 | 네이트 판
엔터톡 :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다우니2004년생 장원영이 다우니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앞서 그는 올해에만 우리은행, Malto, 빙그레, 다이슨, 데싱디바, 배러, JIM ...
상쾌한 향기를 직접 경험하게 하는 샘플링 이벤트, 팝업 부스, 체험존 등을 장원영 캐릭터와 함께 운영하며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3. 기대 효과: 시장 점유율 & 브랜드 이미지
장마철 및 원룸·오피스텔 등 환기 어려운 공간에서 건조 냄새를 제거해주는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 신제품이 장원영의 청량 이미지와 결합하며 소비자 관심을 끌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 획득한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섬유유연제 부문)의 신뢰를, 장원영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감성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로 포지셔닝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합니다
아이브 멤버이자 광고 퀸인 장원영을 모델로 세움으로써, 해당 시청층의 호감도를 활용한 젊은 소비층 확보 효과도 기대됩니다

아이브 장원영, 섬유유연제 브랜드 모델 발탁..'광고 퀸' 행보ing - 미주중앙일보
[OSEN=김나연 기자]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다우니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한국...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의 장원영이 다우니 '상쾌함' 콘셉트와 완벽하게 부합
SNS, 이벤트, 체험 중심으로 향기와 감성 마케팅 전개
신제품 시장 침투 가속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확장, 젊은 소비층 유입 확대
장원영의 합류는 다우니의 향기 중심 프리미엄 전략에 ‘시각·감성·연령’ 측면에서 고삐를 더 하는 시도로 볼 수 있습니다.
1. 대학로 데이트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연극 <운빨로맨스>
웹툰과 드라마로도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운빨로맨스>가 대학로 연극으로 돌아왔습니다!
대학로 로맨틱코미디 연극을 찾으신다면 바로 운빨로맨스!
연인과는 물론 친구와도 보기 좋은 연극으로 추천드려요!


네이버 예약 :: 연극 운빨로맨스 (대학로)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에게 내려진 운명적인 미션!! '일주일 안에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라.'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제택후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로
10.0 만점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인기입니다 :)
로맨스 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 다양한 이벤트까지 다 잡아
친구와 가족과 함께 데이트하면서 보기 좋은 공연으로 추천드려요!
대학로 오시면 꼭 한 번 관람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
실화를 배경으로 한 블록버스터 코믹 쟁탈 연극으로 <보물찾기>!
대학로 휴먼코미디 연극을 찾으신다면 바로 보물찾기!
보물찾기는 현실 남매가 유산을 쟁탈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의 소중함과 진정한 행복을 알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충청도의 한 농촌을 배경으로 하여 시골의 아늑함과 네이티브 충정도 사투리가 만들어 낸 구수한 재미가 연인과는 물론 친구, 가족들과 보기 좋은 연극으로 추천드려요~


네이버 예약 :: 연극 보물찾기 (서울)
남보다 못한 가족들의 사생결단 유산 스틸 휴먼 코미디! 충청도 사투리가 주는 유쾌하고 쫀득한 웃음!! 유기농 재료 같은 재미에 감동 한 스푼, 감칠맛 가득한 공연!!!
대학로 올림아트센터에서 25년 4월 5일부터 공연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꼭 한 번 관람하시기를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