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미용사가 신경질적 으로 대할때 미용사가 신경질적 으로 대해요아우 오늘 겨우열받앗음 엎어버릴라다겨우참음 날 더운데 휴
미용사가 신경질적 으로 대해요아우 오늘 겨우열받앗음 엎어버릴라다겨우참음 날 더운데 휴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신경질적인 미용사 대응으로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힘든 상황에서도 감정을 잘 참아내신 점 정말 대단하십니다.
왜 이런 일이 생겼을까요?
미용사도 사람인지라 컨디션이나 외부 요인으로 예민할 수 있지만, 고객에게 신경질적으로 대하는 건 분명 잘못된 행동입니다.특히 고객으로서의 기본적인 존중을 받지 못했다면 충분히 불쾌감을 느끼는 게 당연합니다.
대응 방법은 이렇게 해보세요
감정을 다스리는 팁
상황대처법
조금이나마 속상했던 마음이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는 기분 좋게 다녀올 수 있는 미용실 경험하시길 바랍니다.제 답변이 신경질적인 미용사 대응에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그 밖에 궁금한 점은 잘 정리되어 있는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정이 격해질 때
깊게 숨쉬고 자리를 잠시 피하기
불쾌한 말 들었을 때
직접 대응보다 나중에 고객센터 이용